별명이 이천개2012. 10. 18. 14:26

규글링

키워드는 슈퍼;주니어, 규현, 협찬 (구;글서 무작위로 찾고 저장한 거라... 혹 문제가 되는 사진 있으심 알려주세여)

 

1.의외로 무지 적음... 덕심이 부족한 것도 있지만 확실히 예전엔 방송 노출이 적어서 ^^; 이거슨 핑계여라.

2.내 기준에 부합하지 않는 사진은 저장 안 함. 그래서 더욱 무지 적음. 규혀낭 미아냉...

 

1)아우터

 

 

고딩같다... 노페규, 이고 싶었지만 현실은 망해버린 영국브랜드. ㅜ..ㅜ

이번 주 하;이컷에 슈주 노페 화보 찍은 것 같던데 호롤롤 집에 가는 길 G;S25에서 사야겠당!

 

 

표정이 좋아서 ㅋㅋㅋㅋㅋㅋ

 

 

겨울날 집 앞 슈퍼 나가시는 어무니 모습같은 ^,.^

표정+포즈 다 좋음 ㅋㅋㅋㅋ 옜다, 내기부!

 

 

이 사진은 솔직히 별루별루... 입매와 손이 맘에 들어서 저장

 

쏠쏠 무대영상을 몰아보면서 느꼈는데 슈;주 스언니는 유독 짤뚱한 기장의 재킷을 좋아하는 것 같다.

키 커서 롱재킷이나 엉덩이 덮는 기장도 어울릴텐데.

뭐 짧은 재킷도 뭔가 귀;공;자 느낌나서 좋음. 근데 이 재킷은 진짜 별루별루

 

 

라;스보고 규덕이 된 나는 상상할 수 없는 그런 분위기.

결;혼식 축;가 부르러 갈 차림새.

눈썹이 좋아서 저장!

 

 

 봄,가을 이런 빳빳한 소재 아우터 입은 남자들 스타일리쉬 해보여서 좋당...

낭창한 바디가 좋으므로 저장 ㅋㅋㅋㅋ

 

 

BO;N 협찬 사진.

여기 옷 예쁜데... 이런 데 협찬 사진을 많이 보려면 조;규현이는 드라마 찍어야 함 ㅜ.ㅜ

예전에 창의시 협찬 사진 보면 예쁜 정장 브랜드 사진들 많던데 흐규흐규

 

 

표정이 나라 망한 표정 ㅋㅋㅋㅋㅋ

뭔가 엉성하고 어색한 재킷(과 순백의 규)

손목시계가 애처롭게 존재감을 뽐내고 있음.

 

 

귀염 터져서 좋아하는 테;이트 협찬 사진 ㅜ.ㅜ

덕심 포인트가 그득그득한 사진이로다.

 2)카디건, 후드티

아 니예니예 찍으세영... 하는 것 같은 사진

사실 이런 옷 넘 싫은데 ㅋㅋㅋㅋㅋ 심드렁한 표정이 좋아서 저장

 

 

뭔가 위에 자주색 점퍼 협찬 사진과 같은 날 찍은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

후드 앞 부분이 저렇게 된 후디도 싫어한다. 그래도 표정이 귀여워 저장!

얼굴이 살이 늠 없다...

 

3)셔츠들

 

 

카디건 보단 티셔츠가 주인공인 사진 같아서 여기로 분류

입매가 귀엽네 뙇... 진짜 진짜

 

 

상큼터지는 노란피케티 입고 심각터지는 얼굴

까칠하고 예민한 대;학선배같다.

대;학을 10년 가까이 다니고 있지만 이런 애들 눈을 씻고 찾아봐도 읎음 ㅜ.ㅜ

 

 

 ㅋㅋㅋㅋㅋㅋ 표정 보소

 

 

누가 누가 누가 누가 우리 규혀니 없어보이게 이런 옷 입혔나요..

빨리 위에 재킷 좀!!!! 급함 급함!!!!

빈;티지와 빈티의 아슬아슬한 경계

너도 못마땅해 그런 표정 지은 거라 생각하겠어

 

 

위 빈티(지)사진과 같은 날 찍은 것으로 예측됨...

핑크색이 잘 어울리긴 하지만 개인적으로 핑크 티셔츠보다는 와이셔츠로 입혀주thㅔ여 

 

 

ㅋㅋㅋㅋ 내가 왜 이 사진을 저장했지...

그냥 어리고 말라서 그랬나부다... 혹은 머리가 내 눈에 생경스러워서?

 

 

 

BO;N이 아니고 봄..인 협찬사진

협찬이라고 검색하니 나온거니까 맞겠지 무어...

 

4)신발

 

 

신발 협찬 사진들도 좀 있던데 유일하게 이것만 저장한 이유는

'옜다 여기 너네들이 협찬해 준 신발!' 하는 포즈 때문

 

5)그 외, 그냥...

 

 

라;스에서 입었던 것으로 여겨지는 프레;드페리 니트.

라스 캡처들 보니 종종 여기 옷 입은 장면들이 보이더라. 옷들이 단정해서 예전에 좋아했던 브랜든데(가격은 별루였지^^)

한 때 연예인 협찬 좀 해주고 신발 좀 팔리고 하다가 반짝하고 말아서 아쉬운 브랜드. 규랑 잘 어울림. 

 

 

 

'별명이 이천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우리나라 좋은나라  (0) 2012.10.21
왕뒷북 일대백  (1) 2012.10.21
규 why...?  (0) 2012.10.15
주말  (0) 2012.10.15
깜장 네일 규  (0) 2012.10.13
Posted by slide away